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17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무료 나이는, 라운지도 무료라네요.

by 서정민 / 2024-09-07

만 4세 아들과 만 2세 딸과 함께 했습니다. 픽업샌딩이야 말할 필요도 없었고, 예약시 7천원 추가로 내고 에이스 라운지도 예약했는데, 다른 라운지는 자리를 차지하면 돈을 내라는데.. 에이스는 픽업샌딩과 규정이 같다고 합니다. 결국 무료였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을 만들어 둬서 아이들이 시간가는지 모르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동 동반하시는 분들 여기만한데 없더라구요.

라운지가 엄청 크네요.. 의자도 편하고!!

by 주형민 / 2024-09-06

아이들 동반으로 갔다왔는데요. 키즈룸이 있어서 아이들을 키즈룸에 넣어두고 저희 부부는 마사지 잘 받고 나와서 한식 주문해서 먹고 했습니다. 마사지 샵에 키즈룸이 있는 곳이 보라카이/칼리보에는 없는줄 알았는데 여기 있었네요!!

짧게 코스를 변경해서 반나절에 돌았습니다.

by 허석 / 2024-09-06

아이들이 어려서 긴 코스는 못가고 간단히 안경원숭이, 그리고 나비 공원, 초코렛힐 다녀왔는데요. 단독으로 투어를 하다보니 우리끼리만 다녀서 편했습니다. 아이들이 안경원숭이를 정말 신기해 했고, 나비공원에서 뱀과의 사진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육상투어

by 윤미선 / 2024-09-03

아침일찍하는것이 좋다고 해서 일찍 시작하엿습니다. 초콜렛힐 갔다가 로복강 갔는데~점심은 괜찬더라고요. 꼭 가봐야하는곳이라고 하니까 갔어요~^^그다음 여러곳 갔는데 안경원숭이~너무 작아요...잘 안보여서 저는 안본거같은..느낌 야행이라 잔다고...그냥 인형사서 왔어요~그래도 안보고오면 아쉬우니까 언제갈지 모르니~꼭 가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하루 알차게 보냈습니다.

by 이제호 / 2024-09-03

여자친구가 꼭 미스터보라카이에서 호핑투어 예약하라고 해서 했는데, 하루 알차게 잘 보냈네요. 리조트에서 미팅해서 호핑투어 하고 점심먹고 크리스탈코브 보고 그리고 헬멧다이빙 하고 다시 로얄스파? 거기서 마사지 받고 호텔오니깐 오후 5시.. 시간 정말 빠르게. 그리고 알차게 보냈습니다. 

결국, 호핑투어, 크리스탈코브 방문, 씨푸드 점심식사, 씨워킹, 마사지 까지 하루에 다한거네요. 대단한 알찬투어 엄치척!! 

저희 어머니가 70대이신데.. 너무 즐거워 하셨어요.

by 권석희 / 2024-09-02

저희 어머니가 연세가 있으셔서 이걸 하실수 있을까 싶었는데, 어머니도 잘 하시더라구요. 나오셔서 너무 놀라셔서 그래서 다들 다이빙 하는구나 하시더라구요. 친구분들이랑 골프 라운딩을 다니시면서 다이빙 하던 분들도 이제 늙어서 골프 한다고 하시면서 골프보다 더 재미있따고 들었다고 하셔서 이번 기회에 같이 체험다이빙 진행시켜 드렸는데 너무 만족도가 높네요. 

한국인 강사님이 직접 인솔해서 들어가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기사님이 알아서 다도와줘서 좋았습니다.

by 강수혁 / 2024-09-02

타 여행사 통해서 클락이랑 다녀왔었는데, 처음에는 가격이 싸 보이는데 결국 공항 픽업비용도 200불 받고, 캐디피로 50불씩 일인당 받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쓸때 없는 소리하는 한국인 가이드 없이 우리끼리만 다닐 수 있는 상품을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기사님이 백드롭이랑 레지스터 도와주고, 카카오톡으로 여행사와 상담하고 기사 부르고 하고 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마닐라 와서 친구들이랑 한잔 할때도 차량을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 착한 상품도 있더라구요.

릴리 가이드 추천해요.

by 권영미 / 2024-08-30

릴리가이드가 한국말도 제법하고 아이들과 잘 놀아줘서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

기본팁이 100페소인거 같았는데 저는 아이들 보모처럼 잘 봐줘서 1000페소 질러줬습니다. 얼굴이 놀란 표정이... 귀엽네요..ㅋㅋ

릴리 가이드 만나면 잘 챙겨주세요. 수줍어 하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 제가 아줌마가 되서 그런가..ㅎㅎ

프로포즈.. 작전 대성공!!

by 이국현 / 2024-08-30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투어파이브라는 업체를 찾아서 상담원과 상담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호텔이랑 몇몇 투어는 다른 곳에서 했는데도, 아주 친절하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른 업체는 에휴.. 말을 말아야지.. 

꼭 투어파이브에서 예약하세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주는 상담을 24시간 받을수 있습니다. 

프로포즈는 투어파이브 가이드 직원 도움받아서 기습적으로 준비했는데요, 꽃다발을 미리 준비해 줘서 보트 위에서 보트맨이 꺼내주고, 제가 반지 주는 형식으로 진행 했습니다. 사진 역시 동행했던 가이드가 찍어주셨구요.. 정말 추억에 남을 수 밖에 없던 프로포즈...

그리고 가이드가 내려서 엄지 손가락을 올렸더니 다른 직원들도 뛰어나와서 축하한다고 말해줘서 감동이었습니다. 프로포즈 준비해주신 투어파이브 직원여러분 감사합니다. 잘 살께요!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선택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by 정석 / 2024-08-28

여러 업체에서 가격을 싸보기해 해서 들어가보니 에이스에서는 무료로 해주는 연령대의 아동을 4만원 정도를 받고 팔더군요.

사실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에서 만 60개월 이하는 무료인 업체를 선택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어디는 무료인데 어디는 돈을 받는다, 그게 이상한게 아닐까 싶네요. 

에이스에서 편하게하세요. 친절하고 잘하더라구요. 비싼 업체들 다 같이 보트에서 만납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