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891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하루가 너무 알찼던 투어

by 정유진 / 2025-10-10

보라카이 해변만 생각했는데 이런 곳이 있을 줄은 몰랐어요.
시원한 계곡물에 발 담그고 튜빙 타며 웃고, 점심까지 푸짐하게 먹었어요.
가성비 최고 투어입니다. 진짜 추천해요.

가이드님 덕분에 보라카이가 더 특별했어요

by 이민지 / 2025-10-09

단순한 관광이 아니라 ‘이야기 있는 투어’였어요. 현지 설명도 재밌고, 숨은 뷰포인트까지 데려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보라카이의 진짜 매력을 느꼈어요.

땀 식히기 좋은 히든밸리 온천, 사진도 잘 나와요

by 장예린 / 2025-10-09

인스타에 올릴 사진 엄청 건졌어요. 자연 그대로의 배경이라 보정 필요 없이도 예쁘더라고요. 물도 맑고 따뜻해서 계속 들어가고 싶었어요.

보라카이 아니고 마닐라 근교! 포춘 아일랜드 대만족

by 강다연 / 2025-10-08

마닐라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런 비현실적인 섬이 있다니! 유럽 고대신전 같은 배경에서 인생샷 찍기 딱 좋아요. 프라이빗이라 아이들과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관광객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보내기 좋았어요. 보트도 프라이빗이라 우리 둘만의 여행 느낌이었고, 사진 찍기 정말 좋은 포인트가 많았어요.

우리 가족 전용 밴이라 아이들까지 편했어요

by 오유진 / 2025-10-08

아이 둘과 부모님까지 다섯 명이 이동했는데 전용 밴이라 진짜 편했어요. 중간에 기다리는 사람도 없고, 짐도 넉넉히 실려서 스트레스 없이 숙소까지 바로 이동했습니다.

커플 다이빙 체험, 바닷속에서 프러포즈 받고 울컥했어요

by 윤지민 / 2025-10-08

자친구가 물속에서 작은 슬레이트에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써서 보여주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요. 보홀 바다처럼 투명한 사랑을 확인한 날이었어요. 다이빙을 이렇게 로맨틱하게 만들 수 있다니 감동입니다.

현지 느낌 물씬, 가족 라운딩에 딱 맞는 곳

by 장민재 / 2025-10-08

아침 일찍 나가 라운딩하고 근처 식당에서 로컬식 먹고 오는 일정으로 릴로안을 선택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전반적으로 여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바닷가 코스는 아니었지만, 자연 풍경이 꽤나 예뻐서 경치 감상하며 치기에 좋았어요. 고급 골프장 느낌은 아니지만 가족 라운딩엔 적당한 곳이었습니다.

첫날부터 서비스에 감탄했어요

by 박승호 / 2025-10-07

공항 픽업부터 보라카이 입도까지 모든 절차가 일사천리. 불안한 부분 없이 첫날부터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한 첫 호핑투어, 안전하게 잘 다녀왔어요

by 김유정 / 2025-10-07

8살, 6살 아이들과 함께 갔는데 구명조끼 착용도 철저하고 가이드도 친절해서 안심됐어요. 물고기 보는 것도 너무 좋아했어요. 스태프가 사진도 찍어줘서 추억이 남았네요. 클락에서 이런 체험이 가능하다니 놀랐어요.

물이 낮아서 어머니랑 아이들이 놀기 좋았습니다.

by 이현서 / 2025-10-07

아이들랑 어머니가 너무 재미있게 노셨어요. 물이 깊지 않아서 수영장 처럼 즐겁게 놀았습니다.

물론 식사도 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