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67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자연 속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by 김현우 / 2025-10-27

계곡물이 정말 시원하고 맑아요. 튜빙 탈 때 물살이 세서 짜릿하고, 점심도 현지식으로 맛있었습니다.
단독 투어라서 우리끼리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 게 제일 좋았어요. 다음엔 부모님도 모시고 오고 싶어요.

정말 알찬 코스로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by 이서연 / 2025-10-27

가이드가 친절하고 진행이 매끄러웠습니다.
크리스탈코브도 좋았고, 점심 바비큐가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스노클링 장비도 깔끔했고 안전하게 챙겨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가족 여행으로 적극 추천드려요.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향도 좋아요

by 이지은 / 2025-10-26

아로마 로션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마사지 받는 내내 기분이 편안했습니다. 끝나고 나니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해졌어요. 세부 오면 다시 올 예정입니다.

자쿠지와 스톤 조합 최고입니다

by 이서윤 / 2025-10-26

노아 황제 마사지 코스로 진행했는데, 자쿠지 안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망고랑 노니티를 마시는 그 순간이 정말 행복했어요. 세부 오면 무조건 재방문 각입니다. 근데 픽업차량이 다른 로비에서 기다려서 미팅이 원활하지 못햇습니다.

황제 마사지 진짜 황제급이에요

by 김지현 / 2025-10-25

150분 동안 진행된 황제 스파를 받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했어요. 파파야 팩, 자쿠지, 망고와 노니티까지 나오는 서비스에 감탄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몸이 노곤했는데, 새 사람 된 느낌이에요.

기사님이 너무 친절했어요

by 한지민 / 2025-10-24

이동 중간에 화장실 들러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웃으면서 안내해주셨습니다. 길도 잘 아시고 운전도 안정적이었어요. 감사드립니다

출국 전 완벽한 힐링

by 박진우 / 2025-10-24

비행기 타기 전 짐 맡기고 마사지 받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뭉친 어깨랑 종아리가 시원하게 풀렸습니다. 끝나고 바로 공항 드롭까지 편리했어요.

색다른 보라카이 경험이었어요!

by 박지현 / 2025-10-24

해변만 걷는 여행인 줄 알았는데, 스쿠터 타고 섬을 돌아보니까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어요. 바람이 시원하고 포토존도 많아서 인생샷도 잔뜩 남겼습니다.

인생 보트투어였어요

by 김소연 / 2025-10-23

보트맨들의 기술이 정말 대단했어요. 급류를 거슬러 올라갈 때는 손에 땀을 쥐었지만 안전하게 잘 안내해주셔서 안심됐습니다. 폭포 바로 밑까지 들어가니 물보라가 얼굴에 닿는 순간이 짜릿했어요.

공항에서 숙소까지 완벽하게 연결된 서비스

by 정유진 / 2025-10-22

처음 보라카이를 방문해서 이동이 걱정됐는데, 직원분이 공항 출구에서 바로 이름표를 들고 계셔서 너무 안심됐어요. 차량도 깨끗하고 냉방이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동했습니다. 짐 옮길 때도 도움을 주셔서 가족 모두 부담 없이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