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90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기사님이 가이드처럼 친절하게 안내해 주십니다.

by 정훈 / 2024-03-01

가이드가 없는 투어라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투어파이브 고객센터가 주말에도 연락이 잘되고, 또 기사님이 엄청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하십니다. 맛집 추천도 해주시고.

팍상한 리조트 시설도 무척 좋았습니다. 식사도 맛있었고, 코로나 이후에 처음 해외여행으로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차도 새차가 걸렸고, 케빈? 캐인? 기사님이 친절했습니다. 어설픈 한국어로 인사해주는것도 여자친구가 귀엽다고 하는데. 질투가 안났다먼 거짓말이겠죠.

다이빙 하고 동영상을 만들어서 보내줍니다.

by 한정민 / 2024-02-28

기사님이 헤매서 사장님이 혼내시고 하셔서 우여곡절끝에 도착했는데요.

결과는 대만족.. 저희 4가족만 호핑투어 하고, 다이빙까지 완벽하게 끝내고 왔습니다. 

동영상도 찍어주시고 편집도 해서 보내주시고, 저희 아내와 딸, 그리고 저와 아들 이렇게 팀으로 한번씩 내려갔다 왔는데

영상도 따로따로 찍어보내주셔서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예약하면서 마닐라 정보도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라운지 대신 이용했는데 좋았습니다.

by 손소라 / 2024-02-24

오픈이벤트라고해서 저렴하게 이용했는데요. 마사지 받고, 남는 시간에는 휴게공간에서 자유롭게 보내다 왔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한국식당에서 음식도 시켜주셔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픽업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by 조헌 / 2024-02-22

화이트비치 3에 위치헤 있었고.. 예약시간보다 20분먼저 가이드와 미팅합니다.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바로 이어서 에이스 스파 하면 좋네요..

by 하선미 / 2024-02-22

사장님이 미팅할때 라운지 예약 안했으면, 에이스 스파 하라고 해서 했는데 대 만족입니다. 물론 기본에 충실했던 픽업샌딩도 만족이구요

엄마가 성당까지 다녀오셔서 더 좋아하셨어요.

by 권형민 / 2024-02-13

후기가 없어서 불안해 하며 다녀왔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다이빙까지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장님겸 강사님이 호핑투어 보트에 함께 타셔서 안전하게 지도해 주셨습니다.

매년 보라카이를 방문하는데요. 벌써 6년째 입니다

by 강석민 / 2024-02-11

매년 보라카이를 연례행사처럼 친구들과 갔다왔다가 애인과 갔다가 이제는 가족이 되서 3명이 되었다가 4명이 되었습니다.

올해는 겨울에도 올께요. 감사했습니다.

얼마가 귀찮게 하던지..

by 이명희 / 2024-02-11

조금 늦게 출발했다고 얼마나 귀찮게 알림 문자를 보내는지 그래도 그냥 더 느긋하게 했으면, 점심 못먹을 뻔했네요.

애가 늦잠자서 1시간 정도 늦게 출발했고, 남편이 담배타임한다고 2번 정도 멈추고, 아침겸해서 졸리비 먹고 갔는데 엄청 뭐라 했는데, 그거 그렇게 지적 안당했으면 투어 지장있긴 했었겠습니다.

저처럼 게으른 사람들은 두가지 묶인 상품은 조금 무리수가 있어 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주변 관광도 재미있었습니다.

by 오현미 / 2024-02-11

저는 한국어 가능 가이드를 별도로 요청해서 전일정을 함께했습니다.

한국어를 원어민처럼 하는데 발음이 조금 어눌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불편없이 다녔습니다.

맛집 추천도 해주고 주변 관광지들 같이 가줬습니다. 피크닉 글로브에서 짚라인도 괜찮았네요.

길이 생각보다 막힙니다. 공항픽업해서 할때 주의하세요.

by 최강희 / 2024-02-06

마닐라 공항에서 미팅해서 갔는데요. 비행기가 2시간 연착되서 1시에 겨우 출발했습니다.

어찌나 조마조마하던지 겨우 3시 20분에 도착해서 후다닥.. 힘들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3시 50분 마지막 배를 타고 갔습니다.

배도 무척 고팠는데 어디 들리지도 못하고 그건 무척 아쉽긴 했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