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10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처음이라 겁났는데. 한국인 사장님이 잘 맞아 주셔서 감사했어요.

by 이은주 / 2024-07-13

보라카이라는 곳에 처음이었고, 또 어떤 업체인지 몰라서 편도로만 예약하고 갔다가, 올때도 이용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왕복으로 했으면 더 저렴했을텐데, 대신 에이스 라운지 이용권 주신건 안비밀 입니다.^^

요즘 게주는 호핑투어가 있다니...

by 김연심 / 2024-07-13

호핑투어 업체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닥 예약했는데 만족합니다.

무슨 점심도 안주면서 10만원 가까이 받는 업체들이 있는데, 밥은 줘야지 무슨 스낵이랑 음료만 준다고 하고..

저는 밥충이라 밥 안먹으면 안되거든요..ㅋㅋ 게랑 새우도 엄청 좋아하는데 실컷 먹고 왔습니다. 

맥주는 무제한은 아닌데 큰병으로 주는데 더 달라면 주시더라구요.

다른 업체를 통해서 다녀온 팍상한 달리 깨끗하고 식사도 훌륭했습니다.

by 김송희 / 2024-07-10

다른 업체를 통해서 다녀온 팍상한 달리 깨끗하고 식사도 훌륭했습니다. 조금 저렴한 곳을 선택해서 이용했었는데, 영 아니였거든요.

치킨 한쪽에 밥 한덩어리 라면 반그릇 이렇게 주던 기억이 었어서, 그래도 여행은 금액대로 논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아서 다시 팍상한을 다녀왔습니다.

왠걸 샤워실, 리조트 시설 모두 최상이었습니다. 식사는 제육볶음에 쌈까지.. 떡볶이, 라면, 김밥 까지 ...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잘 먹고 잘쉬다 갑니다.

by 허용선 / 2024-07-10

너무 편하게 잘 이용하고 다녀왔습니다. 여행사가 일을 참 잘합니다. 걱정말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기사님도 친절하고 답변도 바로바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고민하다가 신청한투어

by 안희정 / 2024-07-07

마닐라 근교라도 해도 투어가 다 멀더라고요. 갈만한가 잘 모르겠고.. 유명한지도 모르겠고~바다나 보고오자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안갔으면 몰랐겠네요. 스노클링 너무 재밌고 식사도 먹을만 했어요. 필리핀 바다가 좋다더니..진짜인가봐요~

미리 예약해야 하는지 몰랐어요..

by 이현경 / 2024-07-06

저의 무지가... 저희 모녀의 여행을 망칠뻔했어요. 그런데 에이스보라카이라고 쓰인 피켓을 따라가보니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혹시 예약 가능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얼른 에이스보라카이 검색해서 예약하라고 하셨어요. 자기들은 직접 예약은 안하신다면서, 여행사를 통한 예약만 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투어파이브에서 가장 빠르게 답변 주시고 바로 진행해 주셔서..

당일에 가서 해달라고 했는데 해주셔서 이렇게 감사할때가... 어머니가 속이 안좋으셔서 화장실을 가는 도중에 몇번 가셨는데, 그때마다 기사님이 화장실 찾아주셔서 고생하셨어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 고민하다가 예약했는데요.

by 천주호 / 2024-07-03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인원이 2-3명이면 조금 부담되는 금액으로 보여지는데요, 그래도 친절한 기사님, 시원한 차량 배정받고, 투어파이브에서 일일이 위치 체크하는 모습이 제가 이동하는 내내 보였습니다. 기사가 잠깐 화장실이나 주유소라도 들리면 얼른 어디다 전화하는데 자꾸 자기가 전화하면 걱정할까봐, 오피스에 보고 중이라고 설명해줘서 아 그렇구나 했습니다. 우연히 봐서 물어봤더니 출발 전후 보고하고 매 1시간마다 위치 보고를 하도록 훈련 받고, 또 지시 받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잘못된 동선이나 나오면 일일이 다 업체와 기사한테 연락해서 손님이 신경쓸 필요 없이 조절해 준다고, 기사가 자기네 회사 칭찬하는건 또 처음보내요. 그만큼 잘 챙겨주는 거겠쬬?

서비스 업체는 잘 선택하는게 우선인거 같아요, 한번 여행오는거잖아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은 라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by 강미려 / 2024-07-02

모든 투어파이브에서 진행한 예약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었던 열라면이 기억에 가장 많이 남습니다.

한강 라면을 여기서 먹을 줄이야..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왜 직접 제가 끓인 라면이 제일 맛있었을지.. 한국에 대한 향수였을까요??

너무 재미있던 투어였습니다.

by 차현모 / 2024-07-02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가이드들이 매우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한강라면 대박..

by 허경민 / 2024-07-02

한강라면 기계가 라운지에 있어서 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고향의 맛이 그리울때 라면 최고죠!! 

구비된 라면이 많지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열라면, 진라면, 참깨라면, 너구리 이정도였던거 같아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