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이건우 / 2024-06-14
갑자기 예약하고 떠난 여자친구 생일 기념 여행을 끝까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전도 부탁드리고 어려운 부탁 많이 드렸는데, 기분 좋게 도움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환전 너무 많이 하신다고 걱정된다고 했는데, 다 쓰고 갑니다. 양주 버틀 두번 클럽에서 시키니깐 2-3만 나가던데요. 단독 보트도 재미있었고 제트스키도 재미있었습니다.
by 이현민 / 2024-06-13
5년 전 가봤던 곳인데 화장실 샤워장 엉망 이었으나 리모델링 완벽하게 하여 이용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by 정요한 / 2024-06-13
요즘 와이프가 골프에 한참 빠져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자 하고 예약해보았는데요. 골프채는 안가져 가서 빌렸구요. 장갑은 꼭 가져오라는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서 가져왔었습니다. 휴양지라 반바지도 허용이 되긴합니다. 다른 골프장 보다는 조금 캐주얼한 느낌으로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by 안성민 / 2024-06-12
아니 익스프레스 없냐고 물어봤더니 따로 없다고 하긴 하셨는데, 미리 예약하면 그게 익스프레스 라인인가 보더라구요.
예약없이 온 손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가이드가 "따라오세요" 하더니 후다닥 가서 금세 타고 왔습니다.
패스트트랙 있는데 왜 없다고 하신건지.. 참고하세요.
by 이경미 / 2024-06-11
수영장 온다거 43도 가량이라 뜨겁지 않고 딱 좋았어요요다음에는 숙박해봐야 겠습니다
by 조안나 / 2024-06-11
나팔링만 한줄 알았는데~이것도 포함이더라고요~확인차 들어왔다가 한자 남기고 갑니다.
by 정윤호 / 2024-06-10
우리끼리만 호핑하고싶어서 신청했어요~돌고래는 못봤지만 거북이는 봤어요~스노클링하면서 다이빙이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다이빙하러 보홀에 가야겠습니다. 발리카삭식사 포함했는데 먹을만했어요~
by 강하늘 / 2024-06-07
에이스 스파 엔 라운지를 사용하더라구요. 마사지는 현장에서 30분에 만원정도로 결제했습니다. 샤워는 따뜻한물 잘나오고 샴푸랑 비누가 구비 잘되어 있었고, 샤워 타올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 왜 라운지 이야기를 먼저 했는지 모르겠지만..ㅋㅋ
말룸파티도 재미있었고, 칼릴 가이드가 잘 안내해주고 사진 많이 찍어줘서 고마웠어요!!
by 손민정 / 2024-06-07
보홀은 막 현지에서 예약하라는데 솔직히 삐끼?를 뭘믿고 하나 싶어서~현금 많이 가져가는것도 싫고 해서 여기서 다 예약했어요. ㅋ공지도 오고 연락처도 주시고 중간에 차량조금 더쓰는데 조율해주시니 너무 감사했어요~카톡으로 상담되니 기사한테 말할것도 없으니 좋네요~
by 정현식 / 2024-06-07
홍콩에서 오는 비행기라 예고없이 4시간이나 연착되었는데, 저도 죄송하게 연착된 사실을 미리알리지 않아서 너무 기다리게해서 죄송합니다. 결국 제가 도착시간에 비행기가 뜨게되는 상황이었던거라 연락도 많이 주셨는데 답변도 못드리고 아무튼 죄송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