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410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친구들과 단독으로 즐긴 자유로운 호핑투어

by 이지훈 / 2025-12-06

친구들끼리 단독으로 이용해서 정말 편하게 다녀왔어요. 다른 팀 눈치 볼 필요 없이 우리 페이스대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노클링 포인트가 좋아서 사진도 많이 건졌고, 체험다이빙까지 추가하니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액티비티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하루 종일 알차게 즐기는 콤보 투어

by 한유림 / 2025-12-06

이동, 입장료, 식사까지 다 포함되어 있어 너무 편했습니다. 보트 타고 폭포 들어가는 순간은 정말 감동적이었고, 빌라 에스쿠데로 분위기는 사진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시간 아깝지 않은 일정이었어요.

가격이 고민됐는데… 타고 나니 이해됐어요

by 서경민 / 2025-12-06

10분 코스로 이용했어요. 솔직히 가격 때문에 망설였는데,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보라카이 전경이 너무 압도적이라 끝나고 나서는 “잘했다” 싶었습니다.
탑승장도 깔끔했고, 진행도 빠르고 안전하게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바다 색감이 위에서 보니까 더 선명해서 감동… 다음에는 15분이나 20분 코스로 업그레이드하고 싶어요.

일정이 깔끔하고 만족도 높은 단독 호핑투어

by 박민석 / 2025-12-06

여러 팀과 섞이지 않고 우리 일행만 움직이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배도 넉넉해서 이동 중에도 불편함이 없었고, 점심 식사도 차분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가 과하지 않게 필요한 설명만 해줘서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투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편안함을 중시하시는 분들께 잘 맞는 상품입니다.

이동은 길지만 만족도는 최고

by 최민수 / 2025-12-04

솔직히 왕복 이동 시간이 부담되긴 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투어였어요. 단독 차량이라 이동 중에도 편하게 쉬었고, 현지 도착 후 일정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씨푸드 중식이 기대 이상이었고, 전복 라면도 별미였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 딱 좋은 코스

by 박은지 / 2025-12-04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너무 힘든 일정은 피하고 싶었는데 이 투어는 정말 적당했어요. 걷는 동선도 무리 없고, 우마차 타는 체험도 재미있어 하셨어요. 폭포 앞에서 식사하는 시간이 특히 기억에 남는다고 하시네요. 효도 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발사 체험이 인상 깊었던 리틀 보라카이

by 이현서 / 2025-12-04

대나무 뗏목을 타고 바다 위에 머무르는 경험이 색달랐습니다. 수영을 잘 못하는 편인데도 물이 얕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식사도 현지 느낌 잘 살린 구성이라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다시 오고 싶습니다.

첫날에 이용하길 정말 잘했어요 (일정이 쉬워짐)

by 김도윤 / 2025-12-04

보라카이 처음이라 어디부터 가야 할지 감이 없었는데, 첫날에 8시간 가이드 투어로 동선을 한 번 정리하니까 남은 일정이 엄청 편해졌습니다. 디몰/화이트비치 기본부터 숨은 뷰포인트까지 “왜 여기부터 가면 좋은지”를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쏙쏙 됐어요. 맛집도 무작정 유명한 곳이 아니라 취향(현지식/깔끔한 곳 등) 물어보고 추천해 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이후엔 자신감 있게 돌아다녔네요!

액티비티 좋아하면 무조건 추천

by 박정우 / 2025-12-03

마닐라 근교에서 이렇게 본격적인 트래킹을 할 수 있다는 게 놀라웠어요. 단순 관광이 아니라 진짜 ‘체험’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운동화 꼭 필요하고, 물이랑 간식 챙겨가면 훨씬 수월합니다. 힘들긴 했지만 끝나고 나니 성취감이 큽니다.

워크샵/단체에 강추! 돈값 제대로 합니다

by 박준호 / 2025-12-03

회사 팀원들끼리 20명 정도로 탔는데 분위기가 완전 달라요. 단독이라 눈치 볼 일 없고, 음악 틀어놓고 편하게 놀 수 있어서 “보라카이에서 제일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도 준비돼 있어서 바다 들어가 놀다가, 요트에서 쉬다가 반복하니 시간이 순삭이더라고요. 비용은 커 보이지만 인원 나누면 체감이 확 내려가요. 행사/기념일/워크샵에 진짜 추천합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