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기연수 / 2025-01-01
조인밴을 타면 밴 기사님이 그렇게 험하게 운전을 한다고 멀미할 수 있다는 글을 봐서 걱정했네요. 근데 차근차근 운전해서 안전하게 와서 좋았습니다.
저희 둘은 조인밴으로 예약했는데, 어떻게 운이 좋은건지 왔다갔다 단독 택시, 밴으로 배정 받아서 저희 둘만 왔다갔따 했습니다.
by 서유정 / 2024-12-31
마닐라에서 가깝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의 자연 속 여행이었어요. 시원한 폭포와 따뜻한 스파 덕분에 몸도 마음도 개운해졌습니다.
by 서지혜 / 2024-12-31
다른 보홀여행사들에서 트럭같은거 개조한 차량만 타다가 이렇게 시원하고 깨끗한 차량이 오다니.. 비가 와서 더 빛을 바랬습니다.
기사님이 티켓발권까지 도와주시고, 주차장에서 대기하시다가 나오셨구요, 오는 길에 점보크랩에 내려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잘 들어주셔서 저녁도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by 박성민 / 2024-12-30
스노클링하면서 산호초와 알록달록한 물고기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차 안에서 편하게 쉬면서 이동할 수 있어서 장거리 이동도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by 윤성준 / 2024-12-30
마지막 날 마사지 받고 공항 가니까 훨씬 덜 피곤하더라고요. 보라카이에 오면 꼭 들러야 할 곳이네요.
by 이현희 / 2024-12-30
아 슬프네요. 동영상이랑 사진이 카메라 문제로 지워진거 같다고 하셔서, 저희 커플의 즐거운 기억을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서 너무 서운합니다.
그래도 한국인 강사님이 너무 미안해 하셔서 괜찮다고 했지만 조금 서운하더군요. 그래도 남자친구가 가져간 고프로에 영상이 조금 있어서 다행이다 싶습니다.
사장님이 아아스크림도 주시고 미안하다고 하셔서 어쩔수 없었어요.
by 길성민 / 2024-12-30
급하게 예약했는데 잘해주셨고, 차량단독, 보트도 단독으로 이용햇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유아용 구명조끼도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by 최서윤 / 2024-12-28
조용하고 신비로운 동굴 안을 보트를 타고 지나가는 순간,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동굴 천장에 박쥐들이 매달려 있고, 물 위로 비치는 빛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by 김하나 / 2024-12-28
아름다운 바다를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투어였습니다.
일정이 빡빡하지 않아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by 최수정 / 2024-12-27
너무 빠듯하지 않은 일정이라 여행 내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기사님이 이동도 편하게 도와주셔서 차에서 쉬면서 피로를 풀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