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613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자연을 즐기기에 최고!

by 배민아 / 2024-12-05

관광객이 많지 않아서 한적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물도 너무 깨끗하고 차가워서 여름철 더위를 날려버리기에 완벽한 곳이었습니다.
기사님이 시간도 정확하게 맞춰주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다녀왔어요.

보라카이 픽업샌딩 업체로 에이스보라카이 강력추천합니다.

by 정서연 / 2024-12-02

보라카이만 6번 다녀왔는데 제가 이용했던 곳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다시와도 에이스픽업샌딩으로 추천합니다. 

친절한 기사님과 스탭들 너무 감사합니다.

보라카이 처음왔는데 길도 어려운데 픽업해주는 업체에요.

by 한주희 / 2024-12-02

우선 현지에 사무실이 있는 여행사를 찾다보니 투어파이브가 나왔네요. 에이스 픽업샌딩으로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로 잘 왔고, 또 몇몇 투어를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대부분 투어가 픽드롭 해줘서 좋았는데요. 그 중에서 체험다이빙은 호텔에서 가까운 샵으로 예약해 주고 데려다 준다고 햇습니다.

저는 헤난가든에서 숙박했고,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사이의 샵으로 배정된거 같았는데요. 사실 고민할 거리도 없는게, 호텔 로비에서 미스터보라카이 유니폼을 입은 직원을 졸래졸래 따라가면 됩니다. 픽업차량으로 3분인가.. 그냥 걸어갈껄 싶더라구요. 

한국인 강사님의 이론강의를 듣고,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체험을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괌에서도 체험다이빙은 해보았는데, 보라카이 바다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꼭 해보세요.

우선 차량이 꺠끗하고 기사가 시간 약속을 잘지킵니다.

by 이상여 / 2024-12-01

마닐라에 자주 와봤지만 투어파이브 기사님들 만큼 약속 잘지키는 곳 없습니다.

여러 업체 사용해 봤지만, 차량도 시원하고 기사님들 친절하고 제일 중요한 시간 관념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클락, 수빅에서 가장 싸게 파는 곳이라 예약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by 이익현 / 2024-12-01

클락, 앙헬레스에 처음 온 친구들이 꼭 호핑투어는 한번하고 싶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저희가 예약한 풀빌라 사장님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어쩔수 없이 찾아봤는데

일전에 다녀온 곳이더라구요. 근데 가격은 반값에 이용했습니다. 번창하십쇼.

보라카이에 다양한 호핑투어 업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by 이혁 / 2024-11-29

보라카이에는 다양한 업체가 있었고, 제가 코로나 이전 이용했던 쥬엘 호핑투어는 이미 망해서 없어진건지 없었고, 그래서 가장 오래된 호핑투어가 어딘가 보다가 미스터보라카이 호핑투어가 벌써 10년이 넘었더라구요. 그만큼 안전한 투어라고 생각해서 예약했습니다. 투어파이브는 한국여행업협회에 가입된 유일한 필리핀 여행사라는 것도 정말 안심했습니다. 현지 여행사 선택하시는데 꼭 한국에 사업자가 있는지, 보증보험은 가입된 업체인지, 카드결제가 가능한지 꼭 확인 바랍니다. 저도 태국여행시 한번 띠어서 공부 많이했는데요. 제일 불안하시면 신용카드 결제하시고 할부결제하시면 대부분 건질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국인 매니저 덕분에 믿고 이용했어요

by 오지민 / 2024-11-28

보라카이에서 유일한 한국인 매니저가 관리해줘서 안심됐어요. 픽업샌딩 서비스가 정확하고 친절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길이 막히는 편입니다. 미리 출발 제안 드리고 싶네요

by 최성진 / 2024-11-28

길이 오는데 상당히 막힙니다. 상담원 말로는 이제 크리스마스 성수기가 시작되서 길도 막히고 한다고 합니다. 그게 맞는거 같은데요. 그래도 미리 알려주셨으면 더 도움이 되었을텐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반적으로 시설이나 식사나 기사님들의 친절도도 만족스러웠고, 투어파이브 상담원들이 1분 이내로 답변을 카카오톡으로 주셔서 그것 또한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길이 너무 막혀서 같이간 여자친구가 얼마나 툴툴거리는지, 저도 그럴 혼자 참을수 없어서 투어파이브 상담원에게 똑같이 화를낸게 지금 돌아보면 너무 죄송하네요.

길만 나가도 그렇게 길이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아.. 하고 이해가 되었습니다. 아무튼 여행을 잘 마쳤고, 한국에 잘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피로까지 풀어주는 호핑투어 패키지

by 백승민 / 2024-11-27

호핑투어로 신나게 놀고 마사지를 받아 피곤함 없이 하루를 끝낼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진정한 모험과 힐링을 동시에!

by 박은지 / 2024-11-27

오프로드를 달리는 스릴과 온천에서의 편안한 휴식까지, 최고의 투어였어요.
피나투보 화산의 웅장함은 실제로 봐야 합니다. 강력 추천!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