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이현지 / 2024-07-15
저희가 좀 웃기긴 했는데요. 새벽 5시에 갑자기 눈이 떠져서 릴라 고래상어를 예약했는데요. 그것도 당일로...
그때 안주무시는 상담원님은 사람인가요? 아무튼 덕분에 6시 15분에 차를 타고 총총총....
패스트트렉을 해주셨는데, 전날 고래상어가 안나와서 대기 줄이 어마어마... 그래도 당일 예약치고 40분만에 입장!! 대박이죠?
by 이은주 / 2024-07-13
보라카이라는 곳에 처음이었고, 또 어떤 업체인지 몰라서 편도로만 예약하고 갔다가, 올때도 이용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왕복으로 했으면 더 저렴했을텐데, 대신 에이스 라운지 이용권 주신건 안비밀 입니다.^^
by 김연심 / 2024-07-13
호핑투어 업체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닥 예약했는데 만족합니다.
무슨 점심도 안주면서 10만원 가까이 받는 업체들이 있는데, 밥은 줘야지 무슨 스낵이랑 음료만 준다고 하고..
저는 밥충이라 밥 안먹으면 안되거든요..ㅋㅋ 게랑 새우도 엄청 좋아하는데 실컷 먹고 왔습니다.
맥주는 무제한은 아닌데 큰병으로 주는데 더 달라면 주시더라구요.
by 오재연 / 2024-07-12
저희가 회사 워크샵으로 방문한 것이라 부자놀이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요트를 우리만 타고 다니니 정말 세상을 다 가진 느낌이었습니다. 사장님 사랑합니다.
by 김서윤 / 2024-07-11
별 문제없이 편안히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어파이브를 이용한지 얼마안되었는데 예약부터 결제, 확정까지 빠르네요
by 강현석 / 2024-07-11
골프장은 괜찮은 편이었구요. 캐디도 잘 걸려서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골프 후에 기사님한테 식당 들렸다 가자고 하니 비용을 달라고 하셨는데요. 마닐라에서도 자주 투어파이브 이용하는데 조금 다른 방식인가 봅니다.
by 조현석 / 2024-07-11
초3 아들이 한번 해보더니 더 해보고 싶다고 난리에요. 다음엔 세부가서 해봐야겠습니다.
by 유민아 / 2024-07-10
호텔체크아웃하면서 시작했어요~시간조절잘못해서 초콜렛힐 못올라가긴했는데~근처에서 봤어요~전망데 안올라가도 보이더라고요~ 보홀은 보석같은곳이네요~그거빼고 다 만족이었습니다
by 김송희 / 2024-07-10
다른 업체를 통해서 다녀온 팍상한 달리 깨끗하고 식사도 훌륭했습니다. 조금 저렴한 곳을 선택해서 이용했었는데, 영 아니였거든요.
치킨 한쪽에 밥 한덩어리 라면 반그릇 이렇게 주던 기억이 었어서, 그래도 여행은 금액대로 논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아서 다시 팍상한을 다녀왔습니다.
왠걸 샤워실, 리조트 시설 모두 최상이었습니다. 식사는 제육볶음에 쌈까지.. 떡볶이, 라면, 김밥 까지 ...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by 허용선 / 2024-07-10
너무 편하게 잘 이용하고 다녀왔습니다. 여행사가 일을 참 잘합니다. 걱정말고 선택하셔도 됩니다.
기사님도 친절하고 답변도 바로바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