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서영선 / 2024-01-31
전반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수준, 전망은 최고로 장점. 더위만 빼면 라운딩 하기 좋았고, 부대시설이 그냥 그렇고, 캐디가 캐바케임
by 고상훈 / 2024-01-31
보라카이 처음 방문으로 아이들이 있어서 제일 좋다는 레인보우 밀착케어 픽업샌딩을 신청하였습니다.
결론은 대 만족!! 다음에도 기회되면 꼭 이용하겠습니다.. 에이스 스파에 내려다 주셔서 마사지도 잘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by 현명식 / 2024-01-31
후기 잘 안남기는데, 친절한 기사랑 시원하고 깨끗한 차량이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마닐라 처음은 아니고 서너번 골프치러왔었는데 가족과 여행은 골프장 하는 사람한테는 못하겠더라구요.
덕분에 좋은 여행하고 갑니다.
by 정선미 / 2024-01-31
기사님이 한국말은 전혀 안되시더라구요. 다행히 구글 번역기로 대화 잘하고 다녔습니다
저처럼 영어 안되면 번역기 돌리면 좋습니다.
by 최수정 / 2024-01-29
처음 와서 어디를 가야 할지 몰랐는데, 이 투어 덕분에 알차게 다녀왔어요.
가이드가 중요한 포인트를 잘 알려줘서 더 뜻깊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by 오지연 / 2024-01-28
아 첫날 신청하길 잘했다 싶은게 비가 오면 그냥 취소되는게 이 투어랍니다. 저는 결국 마지막날 밤에 겨우 보긴 했는데요
비가 오고난 다음날이라 반딧불이가 다소 적게 나왔다고 하긴하더라구요. 야밤에는 그 더운 필리핀이 시원하더라구요.
더위를 엄청 타는 둘째아이도 반딧불이 보느라 그랬는지 선선해서 그랬는지 불만없이 잘 보고 왔습니다.
by 성병준 / 2024-01-27
라면이랑 김치볶음밥 먹었네요 역쉬 여행끝은 라면이에요 한시간 정도 쉬다 공항 갔는데 좋었어요
by 최연희 / 2024-01-25
험한 길을 달리는 4WD 체험이 정말 스릴 넘쳤고, 피나투보 화산 경관도 최고였어요.
푸닝 온천의 따뜻한 물과 머드 테라피가 여행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줬습니다.
기사님이 이동 중에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by 하민정 / 2024-01-24
낮에는 볼 수 없는 세부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망대에서 본 세부의 야경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돼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by 이현상 / 2024-01-24
근데... 배에서 먹다보니 뷔페지만 계속 채워주진 않아서, 저같은 대식가는 한번에 많이 떠오거나 수시로 떠와야 했어요.
맛있어 보이는건 맛보고 바로 떠가는 센스!! 필요합니다. 잘 먹고 왔는데요. 그냥 저는 음식이 맛은 있지만 양이....
맥주도 별로 안시원했고.. 꼭 걸신같이 보이시겠지만.. 제가 덩치가 좀 있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