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권형진 / 2024-05-01
전에 다른 여행사 통해서 너무 후진차가 나와서 친구들한테 얼굴을 들수 없어서,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이번엔 예약했는데 역시나 신형차량이 나와서 제 가족들에게 자주이용하는 곳이라고 자랑자랑했는데... 덕분에 제 어깨 뿜뿜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에도 뵙겠습니다.
by 권석민 / 2024-05-01
저는 필리핀 음식을 잘 먹는 편은 아닌데, 필리핀에도 야채요리와 고기요리가 있어서 볶음밥을 해먹으면 맛이있어서, 이번에도 고추장을 챙겨갔습니다. 물론 음식도 잘나오지만, 저는 매콤한게 아니면 좀 안땡기는 뭐 한국인.. 뭐 촌놈입니다. 와이프도 잘 먹는데 저만 꼭 그러더라구요. 예전에는 김치도 챙겨다니고 했는데, 와이프 덕분에 고추장만 가지고 다니는 촌넘 정도로...ㅋㅋ 고기에 야채들 넣고 밥 비비면. 정말 꿀맛입니다.. ㅋㅋ 해보세요.
by 김민경 / 2024-05-01
튜빙이라는게 강원도 동강에서 타는 레프팅이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1인 1가이드가 붙어서 튜브 들어주고 같이 계곡을 따라서 올라가곤 거기서부터 1대1로 붙어서 끈으로 튜브끼리 연결해서 체험합니다.
식사도 배터지게 먹었어요. 계곡에서 먹는 삼겹살과 라면, 푸짐한 과일들까지.. 잔치온지 알았네요
by 홍성민 / 2024-05-01
후기가 별로 없어서 이거 해도 되는건가 고민했거든요. 근데 후회없이 잘 놀고 왔습니다.
한국인 강사님이 직접 호핑투어랑 체험다이빙을 진행해 주셔서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한국인이 따라가는 투어가 이가격이면 무조건 해야죠!!
by 서유민 / 2024-04-30
관광객이 많을 줄 알았는데, 개인 투어로 진행해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굴 안에서 가이드가 설명해 주는 이야기들도 흥미롭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잊지 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by 사윤희 / 2024-04-30
오래된곳은 맞는데~확실히 유지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다이아몬드 호텔에서 걸어갔어요. 호텔구글맵찍어서 검색해서 여기서 예약했는데~예약하고 가야지. 처음에 레저베이션을 물어보시더라고요.
by 박태훈 / 2024-04-30
바다만 있는 줄 알았던 보라카이에 이렇게 다양한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블라복 비치와 마운틴 루호에서 보는 전망이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by 권혁민 / 2024-04-30
저는 스톤마사지를 여자친구는 오일마사지를 받았는데, 같은 마시지를 골라야 하는지 알았는데, 따로따로 해도 한방에서 해주셔서 즐겁게 받고 왔습니다.
스톤마사지가 마사지 많이 받아본 분들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데, 저역시도 뜨끈한 돌로 문지르는 느낌을 잊지 못하겠네요..
한국에서는 스톤 마사지 없겠죠?? 아 다시 떠냐야하나...
by 이경석 / 2024-04-30
한국보다 돼지고기가 더 맛있었네요.. 카와스파와 마사지도 좋았는데.
남기고온 삼겹살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by 한지원 / 2024-04-29
여행 중 쉬는 날이 생겨 방문했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차분한 음악과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