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613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한국인 강사님이 도와주셔서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by 조민지 / 2024-07-29

태어나서 처음 체험다이빙이라는 것을 해보았는데요. 남자친구가 꼭 해봐야 한다고 그렇게 이야기해서 친구들 3명이서 다녀왔습니다.

다이빙도 하고, 호핑도하고 낚시도 했는데, 강사님이 엄청 큰거 잡으셨어요.. 대박.. 음식도 맛있게 먹고 잘 놀다 갑니다.

옵션으로 마사지 신청했는데 로얄스파 가네요.

by 한성수 / 2024-07-28

옵션에서 만원 추가했떠니 마사지 포함 상품으로 바꿀수 있었는데요. 로얄스파로 바로 내려줘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왔습니다. 마사지를 잘해서 현장에서 바로 예약 다시 하고 왔네요. 직접 예약하니 조금더 저렴한 느낌이긴 했는데. 페소로 내서 잔돈 터는 개념도 있고 그랬습니다.

귀국날 먹은 즉석 라면이 제일 맛나네요..

by 이병우 / 2024-07-26

에이스 픽업샌딩으로 라운지에 바로 내려서 간단한 한국인 매니저 설명 듣고, 라면 200페소에 팔더라구요 그거 친구랑 두개 먹고 너무 맛있어서 햇반도 사서 먹었습니다. 햇반은 100페소 정도였고, 오래간만에 라면 냄새를 옆에서 맡으니 젊은 피의 청춘이 참을수 있나요!! 잘 쉬다 갑니다.

케빈 가시님 칭찬해!!

by 오서희 / 2024-07-22

케빈 기사님하고 3일동안 여기저기 다녔는데, 길이 막히는데도 짜증 한번 안내고 웃으면서 저희한테 여기는 막히는 길이니 10분이면 빠질꺼니깐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고, 맛집들도 추천해 주고 잘 다녔습니다. 케빈 기사님이 나이도 30대 초반이라 나이대도 비슷해서 저희랑 같이 몇번 식사도 했는데요, 아내와 자식도 있다고 해서 놀랐네요. 같은 30대에.. 차이가 커서요^^ 

피로 풀기에 최고!

by 조민석 / 2024-07-21

걷는 일정이 아니라 그런지 여행 중 피로를 풀기에 딱 좋았어요. 보라카이 같은 바다 여행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푸짐한 식사가 우리들만을 위해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by 이수호 / 2024-07-20

블루와 레드 비교하다가 블루로 선택했는데, 앞전에 먹은 점보크램에서 내가 뭔짓을 했나 싶었습니다. 호핑투어 2명 비용이나 주고 먹은게 호핑투어시 먹은 게보다 못했다니. 그냥 미스터 호핑투어의 식사가 더 좋은 것으로 생각해 봤습니다. 놀러와서 재미있게 놀다가면 되죠!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더 특별했던 마닐라 시티 투어

by 김하나 / 2024-07-19

알만 가이드님이 역사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맛집 정보까지 알려주셔서 너무 유익했어요.
아이들에게도 친근하게 대해줘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필리핀 자연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투어!

by 최수정 / 2024-07-18

팍상한 폭포에서 짜릿한 보트 체험을 하고,
88 온천에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며 완벽한 하루를 보냈어요.
한국식 온천이라 익숙한 느낌이 들어 더욱 좋았습니다.

오슬롭에서 만난 거대한 고래상어!

by 윤정훈 / 2024-07-15

고래상어를 직접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했고, 수영하면서 함께 있는 순간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투어가 체계적으로 진행되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었고, 픽업 서비스도 너무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당일 예약을 받아주셔서 짱짱맨!!

by 이현지 / 2024-07-15

저희가 좀 웃기긴 했는데요. 새벽 5시에 갑자기 눈이 떠져서 릴라 고래상어를 예약했는데요. 그것도 당일로...

그때 안주무시는 상담원님은 사람인가요? 아무튼 덕분에 6시 15분에 차를 타고 총총총....

패스트트렉을 해주셨는데, 전날 고래상어가 안나와서 대기 줄이 어마어마... 그래도 당일 예약치고 40분만에 입장!! 대박이죠?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