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김규태 / 2024-08-12
가족 여행이었는데, 역시 믿을수 있는 업체로 선택하길 잘했습니다. 차도 완전 새차더라구요
by 허영미 / 2024-08-11
와 모벤픽이라는 호텔을 잡았는데, 외부로 나가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픽업을 제공해 주신다고 해서 예약했는데, 전날 객실 번호 카톡으로 물어보시고 로비까지 차량이랑 가이드가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좀 늦어서 가이드님이 방으로 전화하셨네요. 편안히 다녀왔습니다. 위치가 호텔 위치가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호텔 픽업서비스로 잘 다녀왔네요.
by 이명석 / 2024-08-10
저희 친구들이 해양스포츠를 무척 좋아하는데, 수영도 열심히 하고, 제트스키, 바나나보트도 원없이 타고 왔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다녀올께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한국 아이스크림을 필리핀에서 먹다니..
by 최병수 / 2024-08-09
휴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이 깨끗하고 온천 온도가 너무 좋아서 피로가 확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차도 깨끗해서 이동 중에도 쾌적했어요.
by 서미경 / 2024-08-09
마사지도 시원시원하게 해줘서 좋았습니다. 시설도 괜찮았구요. 저희는 식사는 스카이렌치에서 먹었는데 좋았어요.
by 박성준 / 2024-08-09
세부에서의 첫날과 마지막 날을 편안하게 보내고 싶다면 이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픽업도 정확하고 차량도 깔끔해서 이동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돌아갈 때도 늦지 않게 공항까지 모셔다주셔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by 이성미 / 2024-08-09
생각보다 기대 안했던 투어인데. 제일 만족했던 투어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해질력 바다 한가운데서 본 선셋은 잊을수가 없더군요.. 몰래 챙겨간 맥주를 가방에서 꺼내서 배에서 먹었는데 남자친구랑 짠하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by 최수정 / 2024-08-08
스노클링을 많이 해봤지만, 바탕가스 바다는 정말 물이 깨끗하고 투명해서 감동이었어요.
기사님도 시간 맞춰 픽업해 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by 정명희 / 2024-08-08
호텔에서 우리만을 위한 차량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차량은 새차 냄새가 날정도의 차량이었는데, 제가 차는 잘 몰라서 대충 보니 7인승 차였고, 저희는 3명이었으니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했고, 투어도 좋은거 같았는데. 기분이 팍상한다는 말이 이해가 가더군요. 팁을 달라고 자꾸 엥겨서 힘들었습니다. 리조트 사장님 말씀이 팁 100페소가 20년 전부터 100페소였는데 조금더 주시면 좋긴 하다고 듣긴 했는데, 아.. 기분은 나빴네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다음엔 자기한테 직접 지불해 달라고 요청하라고 하네요. 아무튼 기분이 나빴지만, 사장님이 시원하라고 맥주 한잔씩 주셔서 기분 좋게 마무리하고 올라오긴 했습니다.
by 정석민 / 2024-08-07
비치뿐만 아니라 보라카이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자유여행으로 가려면 힘들 코스를 편하게 돌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