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한지호 / 2023-10-26
이전까지 사우스웨스트만 이용하다 처음으로 이용해 봤어요.
결과적으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사우스 웨스트가 아무래도 가장 크다 보니 직원들 찾는것도 쉽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았는데 지난번에 한번 픽업 시간을 지키지 않아서 많이 불편했었거든요.
여기 에이스는 공항에서도 직원들이 여럿 있어서 눈에 잘 띄어서 미팅이 편했고 호텔로 오는 날도 미팅시간보다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다가 저희 보자마자 짐 챙겨주시는 세심함을 보여주셔서 좋았습니다.
조금의 차이지만 손님으로서 느끼는 점은 크게 다가오네요 ㅋㅋ
by 강도현 / 2023-10-26
화산 트래킹으로 몸은 조금 힘들었지만, 온천에서 피로를 싹 풀 수 있었어요.
조용하고 깨끗한 온천이어서 완벽한 힐링 시간이었습니다.
by 이석용 / 2023-10-25
이틀전 팍상한 폭포 체험길에 옆에 본 리조트라 기사에게 물어보니 온천 수라고해서 친구와 다시 다녀왔습니다. 왜투어파이브에서 팍상한과 88온천을 묶어서 파는지 알겠더라구요. 한번에 투어하시면 더 좋아 보입니다.
수영 알차게 하고 싶은 분은 따로 가셔도 좋으실 듯 합니다
by 이희영 / 2023-10-24
카페로 예약하는 현지여행사에 실증을 느끼고 있던차에 투어파이브라는 회사를 찾아서 간편하게 예약하고 호텔 입구에서 만나서 편하게 놀다가 왔습니다. 차량도 새차로 배정해 주셔서 그런지 완전 새차 냄새가...
by 한정민 / 2023-10-22
호핑투어는 스노클링 투어는 아닌데요. 잘못 아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물론 스노클링도 중요하지만, 홉홉. 캥거루가 점프를 하듯 여기저기 다니는 투어인데요.. 딱 이게 정답입니다. 스노클링도 3번하고. 비치도 3군데 가고. 또 마지막으로 헬멧다이빙도 할 수 있는 호핑투어는 미스터보라카이 호핑투어 뿐인거 같던데요!! 강추합니다.
by 고현숙 / 2023-10-20
가이드가 잘 안내해줬어요. 아이들도 안아주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한국말도 잘해서 웃고 떠들고 재미있었어요. 마차도 탔었는데요. 마차는 1시간에 800페소인가 냈던거 같습니다.
가이드에게 요청하면 찾아다 줘요.
by 한정민 / 2023-10-13
보라카이 처음오면 여기저기 찾아가기 힘들잖아요, 투어파이브에서는 따로 공부할 필요 없이, 픽업을 제공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예약시간보다 20분전에 미팅하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by 정하진 / 2023-10-12
보트를 타고 동굴 안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기대감이 가득했어요. 천장에서 물방울이 떨어지고, 종유석들이 형성된 모습이 장관이었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놀라운 풍경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어요.
by 오나영 / 2023-10-11
밤이 되니 세부의 분위기가 또 달라서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픽업 서비스 덕분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by 강혁 / 2023-10-11
아니 전날 비가 많이 와서 튜빙이 안된데요. 물론 튜빙이 기본적인 투어는 아니라지만, 튜빙 하려고 했는데 참 황당하네요. 혹시나 우기때 오시는 분들은 비나 태풍이 온 다음날이면 못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억울했지만 그래도 가이드가 열심히했고, 또 다이빙하고 우중 맥주 마셔서 신나게 놀긴 했습니다. 다음엔 물이 적당할떄 가야겠습니다. 그게 언제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