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이연지 / 2024-06-15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우리 가족끼리만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저희는 너무 시끌벅적한 것도 싫어해서 단독으로 정했어요. 현지 바베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이드를 해주신 필리핀 직원들은 정말 친절합니다. 현지 가이드분께서 아이들에게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셨고, 저희 담당 가이드도 정말 최고였어요. 특히 아이들 케어를 너무 잘해줘서 ㅎㅎ 아이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가이드분 보고 싶다고 하네요.
by 이건우 / 2024-06-15
세부에서나 다낭에서 앞에서 직원이 몰아주는거 타고 가오 안살았는데, 여기서는 30분 동안 신나게 제가운전하고 뒤에 여자친구 태우고 잘 놀다 왔습니다.
by 신태율 / 2024-06-14
체험 다이빙이지만 정말 깊은 곳까지 들어갈 수 있었고, 안전 교육도 철저해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보라카이 바닷속은 마치 다큐멘터리 속 한 장면 같았어요. 꼭 다시 도전하고 싶어요!
기사님도 친절해서 이동 중에도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by 서민지 / 2024-06-14
친구들과 함께 멋진 밤을 보내기에 완벽한 투어였어요.
다양한 야경 명소를 돌며 마닐라의 밤 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이동도 쾌적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by 윤기석 / 2024-06-14
부모님과 함께 체험했는데, 전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물속에서 걸으며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 만한 체험이었습니다.
by 이현지 / 2024-06-14
유아 동반해서 어려운 부탁드렸는데 잘 도와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 6명 중에 한 조카가 만 2세로 이용하기는 어려워 보여서 혹시 마사지 업그레이드나 2/3명으로 마사지 시간을 나눠서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마사지 시간을 두번 나눠서 해주셔서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고, 아이들도 솥단지 목욕이 재미있던 모양입니다. 전망이 우선 죽여줍니다.
by 황경민 / 2024-06-14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지로 남들 다가는 일본이나 베트남이 아닌 필리핀으로 선택한 이유는 그만큼 사람이 없으면 대접 받지 않을까 였는데. 역시나 누린다는 말이 이런 뜻인지 알고 왔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by 이건우 / 2024-06-14
갑자기 예약하고 떠난 여자친구 생일 기념 여행을 끝까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전도 부탁드리고 어려운 부탁 많이 드렸는데, 기분 좋게 도움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환전 너무 많이 하신다고 걱정된다고 했는데, 다 쓰고 갑니다. 양주 버틀 두번 클럽에서 시키니깐 2-3만 나가던데요. 단독 보트도 재미있었고 제트스키도 재미있었습니다.
by 김민수 / 2024-06-13
보라카이의 유명한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도 친절하고 차량도 쾌적해서 만족스러운 투어였습니다.
by 이현민 / 2024-06-13
5년 전 가봤던 곳인데 화장실 샤워장 엉망 이었으나 리모델링 완벽하게 하여 이용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