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 투어파이브가 언론에 노출되었어요

코코비치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미리 만나는 여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 2016-06-05 16:39:15



여름 휴양지로 필리핀 코코비치 아일랜드 리조트(이하 코코비치)가 주목받고 있다. 코코비치는 개인 프라이빗 해변을 제공하며 이름처럼 9만9000㎡(3만평)의 리조트가 온통 코코넛 나무로 둘러 쌓여있다. 인근에는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사방비치가 위치해 있다.

마닐라에서 코코비치까지 전용교통수단인 코코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안전하게 코코비치 섬으로 들어갈 수 있다. 코코비치는 방갈로 형태의 숙소로 언덕을 거쳐서 다양한 타입의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 객실은 총 110여개이며, 숙소의 타입은 크게 5개로 나누어진다. 가족, 연인, 단체 별로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했다.

코코비치의 이색 서비스도 재미있다. 방갈로에 있는 줄을 당기면, 직원이 달려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최고가 객실인 헤리지티 룸을 제외한 룸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지 않았다. 그러나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에어컨을 대신해주기 충분하다.

모든 식사나 편의 시설은 코코비치 내애서 해결해야 하며, 취사는 불가능하다. 무료로 제공되는 액티비티를 비롯해 총 101가지의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코코비치는 프라이빗 리조트를 지향하기 때문에 한국총판권을 가진 투어파이브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투어파이브는 마닐라 도심여행과 함께 코코비치 관광을 병행할 수 있는 상품도 제공한다.

메트로신문 유현희 기자 yhh1209@metroseoul.co.kr

리스트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