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 투어파이브가 언론에 노출되었어요

투어파이브, 경희대와 프롬바이오 2015 아시아건강캠페인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 2015-12-03 16:21:38

프롬바이오㈜ (대표이사 심태진) 과 경희대학교 한약학과의 “Frombio Asia Health Campaign” 프로젝트가 성공리에 끝났다.

2015년 11월 26일부터 12월 1일까지 6박7일간 일정으로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프롬바이오 아시아건강캠페인 어린이편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 은 경희대학교 한약학과가 주최하고 프롬바이오가 공식 후원사로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프롬바이오를 비롯한 스텝들은 필리핀의 주요 인사들과 아시아 약업계 전문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필리핀내 제약환경 탐방, 현지인 대상 건강강좌개최, 지역생필품 지급 봉사, 그리고 메인 행사인 거리의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가 건강해야 미래가 건강하다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왔다.

 

경희대학교 한약과의 신범영교수는 “이번 프로젝트는 아시아건강캠페인의 첫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메인 후원사로 참석한 프롬바이오등 사회에 환원할 줄 아는 기업들이 아이들을 위해 함께 땀흘리며 참가해줘서 진심 어린 마음에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의 건강을 책임지는 프롬바이오의 심태진 대표는 건강의 시작 프롬바이오 답게 이번 필리핀 아시아 건강 캠페인을 시작으로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도록 더욱 노력함을 약속했다.

 

자향미한의원의 대표원장인 박정민한의사는 많은 의료 봉사를 다녀왔지만 극심한 빈부 격차로 온정의 손길이 닿기 어려운 거리의 아이들의 생필품 뿐이 아닌 모자와 부채 까지 챙기는 프롬바이오의 따뜻한 마음에 새로운 봉사 활동을 접했다. 고 전했다. 창소다의 이도협대표는 밝은 아이들의 모습에 이제서야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게 너무 미안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약속했다.

또한 닥터스 매거진과 함께 행사 주관을 맡은 여행사 투어파이브의 김근태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필리핀으로 연수를 오고 봉사활동을 오지만 이와 같이 의료 봉사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가깝게 웃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며 앞으로 이와 같은 좋은 일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 프롬바이오 아시아건강캠페인 ” 은 경희대학교 한약학과 가 주최하고 닥터스매거진과 투어파이브가 주관했으며 프롬바이오, 자향미한의원, 휴템, 라뻬니, 약사와건강, 창소다 등이 후원을 하였다. “ 프롬바이오 아시아건강캠페인 ” 은 2016년에도 다양한 대한민국은 물론이구 필리핀을 필두로 다양한 아시아 국가들과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리스트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